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납부 안내
[인제대]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납부 안내
1.납부기간 : 2021.8. 23.(월)~8. 27.(금) / 오전9시~오후4시
2.납부은행 : 신한,경남,부산
3.고지서확인 : 스마트폰 및 PC에서 학교홈페이지 접속(주요서비스)
4.인제대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바로가기:
https://ijis.inje.ac.kr/scff/enro/enro01/enro01010m.aspx
5.납부방법 : 납부은행의 개인가상계좌로 납부(입금)
6.납부할 금액이 "0"원인 경우(휴학 대체자, 장학수혜자) :
인제정보시스템 -> 등록정보 -> 0원수납신청
7.초과학기 수강신청확인서 발송처(비대면 접수) :
- 이메일 : cyberje@inje.ac.kr(반드시 학번이 보여지도록)
- FAX : 055-326-4247
8. 학부 장학, 대출문의(장학지원팀) : 055-320-3634~5
(대학원은 해당 대학원 행정실 문의)